메뉴 건너뛰기

인사말


" 그 산지도 네 것이 되리니 비록 산림이라도 네가 개척하라 그 끝까지 네 것이 되리라 가나안 족속이 비록 철 병거를 가졌고 강할지라도 네가 능히 그를 쫓아내리라 하였더라”(수 17:18)

인사말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하나님의 마음은 이 땅위에 세워진 교회들이 정말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원하십니다. 뿐만 아니라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시키는 이 거룩한 사역을 함께 이루어 나갈 교회가 곳곳에 세워지길 원하십니다. 인간의 이해타산에 의해 혹은 진리의 보편성을 무시한 채 주관적 믿음만을 선, 또는 정의라 포장하여 교회 분열이 난무한 시대에 여호수아 17장 18절, 요셉 자손에게 약속 하신 말씀을 의지하여 사모와 단 둘이 교회를 개척하게 되었습니다.

 

"그 산지도 네 것이 되리니 비록 산림이라도 네가 개척하라 그 끝까지 네 것이 되리라 가나안 족속이 비록 철 병거를 가졌고 강할지라도 네가 능히 그를 쫓아내리라 하였더라”(수 17:18)

 

이렇게 세워진 뉴저지 유영장로교회는 한국 대한예수교 장로회에 소속된 교회로써 하나님의 영이 머무는 교회, 하나님의 영광이 나타나는 교회, 하나님의 은혜 안에 유영하는 교회 그리고 언제나 젊고 건강한 교회가 되어 주님을 예배하며 주님의 나라 확장을 위하여 매진하는 교회입니다.

위로